신한은행에서 발급 받아 결제 사용하는 신용카드가 있다면 결제계좌 변경으로 1만원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무조건 다 되는 건 아니고 조건에 해당되는 대상이 있습니다.
대상은 누구?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당행 외에서 당행으로 변경해야지만 대상에 포함됩니다. 단, 변경하는 달(月)을 포함해서 4개월 동안 당행 결제계좌를 새로 연결하거나 해지한 적이 없어야 하고 당행 모바일 앱이나 PC 홈페이지를 통한 변경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그리고 변경하고 나서 1개월(30일 정도) 동안 카드 누적 결제 사용 금액(승인 기준)이 십만원 이상이면 됩니다. 사용 금액에서 후불 교통금액, 이자, 수수료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두 가지 미션 조건
쉽게 정리하자면 신한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를 당행으로 변경하고 30일 동안 해당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사용하면 된다는 겁니다.
이렇게 두 미션을 완료하면 다음 월부터 2달 간 오천원씩 해서 총 일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당행 외 계좌에서 당행 계좌로 변경한 후 당행 내 또 다른 계좌로 변경할 경우 캐시백은 처음 변경한 계좌로 적용 처리됩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변경 방법
본인 휴대폰에서 신한SOL페이(신한카드 대표플랫폼)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해당 앱 설치를 해줄 수 있습니다.

홈 화면 오른쪽 상단에 가로 3줄 모양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내 정보관리 항목에서 결제정보에 들어갑니다.

결제계좌 변경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신용카드 결제계좌 변경 1만원 캐시백은 올해 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깐 12. 31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다른글 더보기]